반응형
≣ 목차
파리 바토 무슈 예약
바토무슈는 파리의 대표적인 센 강 크루즈 중 하나로, 관광객들이 센 강을 따라 이동하며 파리의 주요 명소를 감상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보트 서비스예요.
바토 무슈는 알마 다리(Pont de l'Alma) 근처에서 출발해요. 유람선을 타면 에펠탑, 루브르 박물관, 오르세 미술관, 노트르담 대성당 등 파리의 대표 명소들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요. 센강 위에서 바라보는 파리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답니다!
선착장 위치: 알마 다리 근처 (Metro 9호선 Alma-Marceau역 이용 가능)
운행시간 : 1시간 10분 정도
예약방법 : Tiqets, 마이리얼트립, 하나투어 등에서 예약 가능
바토 무슈가 특별한 이유
✔️ 낮과 밤, 각각 다른 매력
- 낮에는 햇살을 받으며 파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고, 밤에는 반짝이는 조명과 함께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. 특히 에펠탑이 반짝이는 순간을 볼 수 있어요.
✔️ 여유롭게 파리를 감상하는 최고의 방법
- 도보 여행이 힘들 때 편안하게 앉아서 파리의 랜드마크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.
✔️ 오디오 가이드 제공 (한국어 지원)
- 바토 무슈에서는 오디오 가이드가 제공돼서, 여행하면서 명소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요.
✔️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디너 크루즈
- 로맨틱한 저녁을 원한다면 디너 크루즈를 선택해보세요.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를 즐기면서 멋진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요. (단, 예약 필수)
운행 시간 & 소요 시간
- 운행 시간: 계절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오전부터 야간까지 운행해요.
- 소요 시간: 약 1시간~1시간 10분 정도 소요됨
- 티켓 가격: 일반 유람선 기준 성인 15~20유로 정도
바토 파리지앵에서의 런치 크루즈
점심 크루즈 후기가 좋은 것은 바토 무슈에서 런치 크루즈입니다.
런치 크루즈는 파리의 센 강을 따라 이동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관광 상품이에요.
- 매주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
- 알마 다리에서 승선 (오후 12시~12시 15분 사이)
- 선착장 귀환 : 오후 2시 15분
- 크루즈 여행 시간 : 1시간 45분
런치 크루즈 예약 방법 & 가격
여러 예약 플랫폼이 있지만, 공식 홈페이지나 클룩보다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하는 게 가장 저렴하더라고요.
런치 크루즈 옵션
- 에뚜알 서비스(Etoile Service): 웰컴 드링크(화이트 와인 키르 칵테일), 애피타이저, 메인 메뉴, 디저트, 커피, 와인(4인당 1병), 보트 중앙석(2-10인용 테이블) 제공.
- 디스커버리 서비스(Discovery Service): 웰컴 드링크(블랑 드 블랑 키르 칵테일), 에피타이저, 메인 메뉴, 디저트, 커피, 와인(4인당 1병), 보트 창가의 중앙석(2-10인용 테이블) 제공.
- 프리빌리지 서비스(Privilège Service): 웰컴 드링크(블랑 드 블랑 키르 칵테일), 에피타이저, 메인 메뉴, 치즈, 디저트, 커피, 와인(4인당 1병), 창가석(2-4인용 테이블) 제공.
- 프리미어 서비스(Premier Service): 웰컴 드링크(샴페인), 에피타이저, 메인 메뉴, 치즈, 디저트, 커피, 와인(4인당 1병), 보트 앞 좌석(2-10인용 테이블) 제공.
크루즈 디너
- 승선 위치 : 파리 8구 알마다리
- 출발 : 오후 7시 30분 ~ 8시 15분
- 귀환 : 오후 10시 45분
- 승선 시간 : 2시간 15분
주의사항
- 드레스 코드 맞춰 입기.
- 점심에는 일상복 가능
- 저녁에는 의상 요구 (스포츠, 샌들, 반바지, 캡 착용 불가함)
기념사진 촬영 & 특별한 추억
크루즈에서는 기념 사진 촬영 서비스도 있었어요. 사진 촬영은 무료이고, 원한다면 구매할 수도 있어요. 노을이 질 무렵 탑승하면 노을과 야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.
반응형